발렌타인 21년산은 국내에서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는 제품인데요. 수입양주이다 보니 가격의 변동이 심하며 할인비율과 과세유무에 따라 가격의 편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을 면세점, 대형마트등 구입처별로 깔끔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21년산의 맛은 발렌타인 17년산 보다는 30년산에 가까운 풍미를 지녔는데요. 그래서 숙성 위스키의 향이 풍부합니다. 맛을 음미할실 때는 그냥 삼키시지 마시고 입안에 머금고 계시다 드시면 발렌타인 특유의 과일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의 알콜 도수는 43도로 발렌타인 30년산의 40도 보다 높아서 평소 위스키를 즐겨 마시지 않는 분이라면 훅 올라온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도수에 비해 목 넘김이 상당히 부드러워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구입처별 가격 깔끔 정리
수입주류일 경우 기본적으로 155% 세율이 부과되기 때문에 면세점과 일반 구입처의 가격에는 상당한 차이가 나는데요. 일반 구입처에서의 가격이 면세점과 비슷하거나 싸다면 당연히 의심해 보셔야겠죠? 그럼 발렌타인 21년산의 구입처별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내면세점
-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 143달러. 한화 약 19만 원.
-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 143달러. 한화 약 19만 원. 할인 시 122달러. 한화 약 16만 원.
- 진에어 기내면세점 - 143달러. 한화 약 19만 원.
해외 출장이나 여행을 가실 때 항공사의 기내면세점을 이용하시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발렌타인 21년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내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시지만 가끔 물량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온라인 주문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예약을 하시면 비행기에서 승무원분들에게 제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면세점
- 롯데면세점 - 136.8달러. 한화 약 18만 원.
-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 144달러. 약 19만 원.
면세점의 경우 대한항공, 진에어 기내면세점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때 구입하시면 약 17만 원에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다만 오프라인 면세점이 온라인 면세점에 비해 가격이 비싼데요. 온라인 면세점에서 먼저 구매하시고 공항면세점에서 발렌타인 21년산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대문 수입상가
남대문 수입상가는 20만 원에서 23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가격이 면세가격에 비해 비슷하거나 터무니 없이 싸다면 제품의 품질을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또한 카드거래 시에는 수수료포함 결제하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골 가게가 있다면 일반 대형마트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합니다.
주류백화점
주류백화점에서는 약 23만 원에 발렌타인 21년산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비슷합니다. 다만, 오프라인의 경우 지점마다 재고가 다르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구입하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의 경우 접근이 용이해 발렌타인 21년산 구입처로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가격은 약 25만원 입니다.
회사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게 책정되어 있지만 기본 가격은 비슷합니다. 어떤 회사가 세일을 하는지 잘 파악하셔서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시면 많게는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백화점의 발렌타인 21년산 평균 가격은 약 32만원인데요. 백화점도 대형마트와 마찬가지로 브랜드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백화점 가격이 제일 비싸지만 품질 보증면에서는 안심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발렌타인 21년산을 구입하는 방법인데요. 해외로 나가실 일이 없으신 경우에는 국내 일반 구매처에서 구입하셔야 하는데요. 백화점을 제외한 일반 구입처의 경우 어느 구입처에서 세일과 이벤트할인을 적용하는지 체크하시면 알뜰한 쇼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상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을 구입처별로 깔끔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구입처별 깔끔정리 - 면세점, 대형마트 등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