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애콜라이트에 마스터 제다이로 작품에 참여해 2024년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에 이정재 배우는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 참가하여 작품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정재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출연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이 지난 7일 영국 런던 엑셀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15회를 맞은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은 매년 스타워즈에 관련된 신작과 확장되는 세계관을 팬들에게 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이 행사에 출연한 배우 이정재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차기작인 애콜라이트(The Acolyte)에 마스터 제다이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이미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한 이정재 배우의 할리우드 대형 작품 참여는 예정된 수순이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 이정재 배우의 매력을 살린 제다이 연기가 기대됩니다.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는 이정재 배우를 비롯해 제작직 및 출연진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 루카스 필름 대표 케슬린 케네디와 쥬드 로, 매즈 미켈슨 등 한국에서도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차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모았습니다.
이정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2024년 출시
이정재 배우는 2023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 참가해 광선검 세이버를 처음 들었을 때 매우 흥분했다고 인터뷰를 하며 마스터 제다이 역할을 맡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루카스 필름에서 제작하였으며 존 파브로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출연 배우로는 주드 로, 매즈 미켈슨, 디에고 루나, 앤디 서키스, 제네비에브 오렐리, 아만들라 스텐버그 등이 참여해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입니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는 2024년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스터 제다이로서 이정재 배우의 연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댓글